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리얼 리뷰 & 포토 리뷰
120,000원
* 아래 글은 고객 ID : 피부사랑, 님께서 주신 후기 글입니다.
기존 쇼핑몰 게시판의 글을 기록물 차원에서 새 통합 쇼핑몰로 옮긴 것입니다.
* 고객님의 사용후기는 개인적인 체험이어서 보편적인 제품의 효과가 될 수 없습니다.
*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심한 사용후기를 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2004년부터 파냐를 써오면서 참으로 끊어지지 않고 오래 써왔구나 싶네요. 그동안 천연화장품 다른 제품들도 꽤 많이 접해왔습니다만, 병행하건 단독으로 쓰건 떨어지면 생각나는 제품은 늘 파냐라서 쓸때는 참 무난하게 썼다 싶은데. 자극없고 피부가 무겁지 않으면서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꾸준히 피부가 건강하게 해줬던 기억때문에 찾게 되었나봅니다. 늘상 피부가 좋을수 만은 없어서 자꾸 더 좋은것들 찾게되는데요. 그전엔 기초라인 이소캐비어 아토피케어 트러블케어 정말 순차적으로 다 써봤네요 ㅎ 그중에서 가장 좋았던것들은 요즘엔 보기 힘든 페이셜 25세럼이 참 무난하면서 좋았습니다. 그리구 에센스 타입 스킨도 좋구요. 사실 레스베라트롤앰플은 단독으로 사용해 보지 않고 쓰는 중에 써서 그런지 쓰면서 와 좋다는 잘 못느끼는 제품이라고 해야하나. 하지만 쓰고나선 좋았던 느낌 참 미묘한 ㅎㅎ 무엇보다 향기는 발군의 향기라 생각합니다~~^^ 25세럼 대신에 탁스 레스베라 리쥬버네이션 세럼도 상당히 좋은데 용량대비 가격이 착하지 않죠~ 탁스 메디컬 라인이 확실히 좋긴 하지만 고가라. 일단 탁스 기본라인 이번에 새로나온 라인도 좋을거 같네요~ 피부가 좋은 편인 분들은 나이들면서 하나씩 추가하는게 좋을법 합니다. 나이가 30대 후반으로 접었는데요. 피부과 병원에 점빼러 그리고 메조보톡스가 유행일때 문의하러 ㅎㅎ 가봤었는데. 의사분이 제 피부탄력이 제 나이대에는 보기 힘들다 하더라구요. 밖에서 사람들이 20대로 보죠? 하고 질문까지;; 턱라인을 이리저리 보더니 참 상태 좋다고;; 그래서 제가 제 나이대에 안그런가요? 물었더니 아 네 이정도 얼굴라인 유지하는 분들은 많이 드물다..라고;; 다른 사람들이 인사치레로 하는 소리는 솔직히 반은 흘려버리거든요. 객관적이지 않은 시각이라 제 눈에 팍 늙어보이는게 안보이는 선에서 자기 만족 정도인데, 나름 유명한 병원 의사가 오히려 메조보톡스 맞을 필요없다고 만류하며;; 제 상태를 말씀해 주시니 어느정도는 확실히 어려보이는구나. 객관적으로 입증된 느낌이라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. 이유를 생각해보니, 가족력이 다 나이보다 어려보이는게 있기도 하고, (동안은 아닙니다. 그저 왜 어릴때부터 그대로 덜 늙는 타입이라고 해야하나요) 어릴땐 오히려 성숙한 얼굴이라 생각했는데 동안이라고 하면 제가 다 당황스럽다는. 그리구 전 동안보다는 아름다운 얼굴 예쁜얼굴이 좋아서 ㅎㅎ 좀 더 여성스럽고 예쁘게 유지하면서 늙는게 소원인 거지요. 그렇게 봤을때 파냐가 그동안 참으로 많이 도움을 준거 같아요~ 그동안 써본 천연제품들도 도움이 됬겠지만요. 적어도 꾸준히 6년을 써봤고 올해로 7년째 접어드니 사람들이 나이보다 10년정도 어리게 본 시점과도 비슷하네요. 20대 후반부터 팍 늙기 시작하는게 두려워 막 알아보고 써본결과 중간에 확실히 늙었다 싶은 때도 있었지만 컨디션이 좋아지면 다시 피부가 팽팽한 느낌과 탄력감이 느껴지거든요. 그런 간극조절을 잘 해준거 같아요. 무슨 제품 하나다 딱히 꼬집어서 말하기는 힘들겠지만 세럼종류는 꾸준히 써왔는데 그종류가 제일 좋았구요^^ 어디가서 이렇게 대놓고 자기자랑은 못하는데 파냐덕에 소심하게 주절주절 늘어놓고 갑니다~^^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